교환,반품 AS 배송 정보
A / S 정책
저희 컴생컴사의 A/S정책은 1년동안의 무상 A/S를 원칙으로 해드리고있으며 모든 A/S는 매장방문
또는 택배배송을 기준으로 합니다.
물품을 주문하신 이후로 물품을 택배로 받으시는 날로부터 1주일동안 초기불량 발생시 택배비전액
을 저희 컴생컴사에서 부담을해서 교체를해드립니다.
각 부품별 제조사의규정에의거 무상A/S기간이 1년 이상의 제품에한하여 2~3년정도의 A/S기간을 해드릴수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및 부품손상 전소모품에 관해서는 제외입니다
(M/B,CPU,RAM,VGA 등 무상 A/S기간이 남아있어도 기판손상으로인한 A/S센터측에서 유상처리가되는 모든것을말함!)
(초기불량이라고하는것은 컴생컴사에서 모든조립, 셋팅까지 완벽하게해서 내려보내드릴시 택배로인한 파손, 화면불량,
부품불량, 하드웨어적인불량 등등을 생각하여 1주일동안 해드리고있습니다.)
초기 1주일이내 A/S 발생시 급해서 오토바이 퀵배송을 원하시는 분은 왕복택배비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왕복오토바이퀵비기준) 고객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초기불량이 났을경우에는 부품을 100%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서 보내드립니다.
초기 불량 A/S 발생시 발송 택배회사는 저희가 지정한 로젠택배로만 배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조립 PC는 주문제작형 상품이므로 제품 사용상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부품에 대해
서만 구매후 7일이내 교환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선인프라자 22동 3층 69호 컴씨티
영 업 시 간 – 평일 오전 09:00 ~ 저녁 17: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T E L – 02) 707 –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