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주문



<[[[[[] 꼭 읽어 보세요 ..!!! []]]]>



결재하시기전..올리신 견적과 ” 꼭  ”  비교 , 확인하세요…!!!!!


(실수로 빠지거나 잘못올린 부품 , 수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도 확인 하지만 최종결정은 소비자 가 하시는 겁니다….


▶ A / S 규정
1) 배송후 ( 작동상문제   (파손제외)  로인한 A/S)  초기 일주일은 당사가 택배비 ( 로젠 택배 )  부담하여 무상 처리합니다..
(퀵이나 기타 운송수단 이용시 소비자 비용부담 원칙입니다…..)
2) 일주일이후소비자 택배비 부담으로 1년 무상 A/S처리합니다..



[   “답글” 확인후  카드결재 진행 해주세요….!!  ]